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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민원응대 친절서비스 강화

송명용 영상기자 | 기사입력 2011/07/21 [10:08]

성남시,민원응대 친절서비스 강화

송명용 영상기자 | 입력 : 2011/07/21 [10:08]
 성남시는 오는 22일 시청 한누리실에서 민원담당공무원 150명을 대상으로‘민원응대 친절서비스 감성 교육’을 한다.
 
이번 교육은 고객서비스 전문 강사와 시 민원여권과장이 3시간 동안 유형별 민원 이해와 불만민원 응대기법, 불친절공무원 유형과 사례, 민원사무처리 관련 체감형 사례, 민원사무처리제도 등의 내용을 교육한다. 
 
특히,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을 몸에 익히기 위해 민원인을 맞는 밝은 미소, 호감 가는 표정, 원활한 대화의 스킬과 공감 화법 등을 실습 교육한다.
 
성남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담당공무원의 행정서비스 역량을 한단계 끌어 올려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시민지향적인 행정서비스를 펼쳐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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