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겨울방학 맞은 도서관... 프로그램 '풍성'

초·중학교 국어교과서 미리읽기 등 프로그램 차별화

송명용 영상기자 | 기사입력 2010/12/16 [10:49]

겨울방학 맞은 도서관... 프로그램 '풍성'

초·중학교 국어교과서 미리읽기 등 프로그램 차별화

송명용 영상기자 | 입력 : 2010/12/16 [10:49]
성남시 공공도서관들이 겨울방학을 맞는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특강과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 어린이 프로그램 장면.     © 성남일보
중앙도서관은 내년 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초·중학교 국어교과서 미리읽기, 재미있는 이야기 독서, 책으로 여는 마음세상, 애니메이션 책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ct.snlib.net) 를 통해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까지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판교도서관은 내년 1월 4일부터 21일까지 꼬물꼬물 몸으로 책읽기, 퍼니퍼니 잉글리쉬, 예비중학생을 위한 꿈의 독서포트폴리오 만들기 등의 방학특강을 운영한다.
 
오는 20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도서관홈페이지(http://pg.snlib.net)를 통해 선착순 145명 모집한다.
 
중원어린이도서관은 내년 1월 11일부터 28일까지 초등학교 미리알기, 신비로운 우주탐험, 재미있는 마술배우기,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등의 방학특강을 운영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도서관홈페이지(http://cjw.snlib.net)를 통해 선착순 140명 모집한다.
 
이 밖에 분당도서관(http://bd.snlib.net)은  맛있는 글쓰기, 영어일기쓰기  등을, 구미도서관(http://gm.snlib.net )은   신문으로 하는 직업탐구, 다큐로 배우는 세상 등 어린이에게 유익한 특강을 운영한다.
 
각 도서관은 또 인근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북토크, 8도음악, 만화를 활용한 글쓰기, 미리 써 보는 나의 자서전 등을 주제로 한 독서교실을 각각 운영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